운동하는 hazzys

축구화 리뷰 - 아디다스 코파 17.1 본문

스포츠 용품리뷰

축구화 리뷰 - 아디다스 코파 17.1

kimhjyj 2020. 1. 7. 00:48

 안녕하세요~~

역시 새해 연초 다짐은 몇일 건너뛰어줘야 제맛이죠 ㅋㅋㅋㅋㅋㅋ

새롭게 약속해 보겠습니다!

 제 목표는

2월이 되기전에 10개의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저의 두번째 축구화를 소개드릴 건데요 이 축구화를 만나게 된 계기는 저의 풋살 동호회? 의 친한 아이의 선물 입니다 ㅋㅋㅋㅋ 

 색깔도 너무 이쁘고 캥거루 가죽? 으로 돼서 너무 이뻤고 처음 알게된 캥거루 축구화 + 아디다스 축구화 였습니다!

 

이 친구가 청소년 대표팀까지 뛰었던 친구라 집에 축구화가 많다고 해서 두개를 나누어 주었던 기억이있네요 ㅎㅎ

 

이 축구화의 이름은

 

아디다스 코파 17.1 FG

 

입니다!

 

먼저 사진 보여드릴게요!

 

 

 

<축구화 전체 샷>

 

 

 

<앞코 부분> - 캥거루 가죽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시죠?

 

 

 

 

 

<아디다스 삼선이 잘 드러나는 옆태>

 

 

 

 

 

<끈 묶고 위에서 봤을때>

 

 

 

 

 

<안 쪽에도 삼선이 있네요!>

 

 

 

 

 

<스터드> - FG 스터드 입니다 ㅎㅎ 아웃솔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뒤꿈치 부분의 아디다스 로고>

 

 

 

 

 

<뒷 부분 전체 샷> - 처음 받았을땐 축구화 텅 부분도 너무 길고 뒤꿈치 부분도 길어서 불편할 것 같다고 생각함 ㅋㅋ (분에겨웠죠..

 

 

 

 

이 축구화는 제가 지금 풋살을 주로 하고 있기도 하고 뒤꿈치가 쪼금.. 불편해서 잘 안신고 있습니다ㅠㅠ

 

확실히 가죽은 볼 터치 할때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ㅎㅎ

 

원가는 255010원, 현재 11만원 대에서 부터 거래 되고 있네요! 제가 축구를 주로한다면 자주 신게될 축구화라 애지중지 보관하고 있답니다 ㅎㅎ

 

또 하나 생각나는 것은 텅 부분이 굉장히 유연하게 늘어난다는 것 ㅎㅎ

 

한번쯤 신어보고 싶은 축구화 라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블로그 구독과 글에 공감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