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hazzys

풋살화 리뷰 - 나이키 줌 팬텀 베놈 프로 tf (레이서 블루) 본문

스포츠 용품리뷰

풋살화 리뷰 - 나이키 줌 팬텀 베놈 프로 tf (레이서 블루)

kimhjyj 2020. 2. 10. 13:48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풋살화 리뷰 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드릴 풋살화는 제가 가진 두번째 풋살화로, 이름은

 

나이키 줌 팬텀 베놈 프로 tf

 

입니다!!

 

이 풋살화는 출시되고 나서 엄청난 붐을 일으켰죠, 최상급이 프로등급 이라서 그런지, 가성비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컬러도 여러가지가 출시 되었는데 알아보니 컬러마다 가격도 조금씩 다르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리뷰할 컬러는 레이서 블루 컬러입니다! 

 

저는 11월 말에 구입을 했고, 현재 약 두달 간 사용하고 있는 중이고, 이를 반영하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프로등급 레이서 블루 컬러의 정가는 129,000원 입니다!

저는 운이좋게도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의 연말 세일때, 딱 제 사이즈가 남아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현재 구글검색을 통해 같은 제품을 보시면, 최저가 71,4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진과 함께 설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항공샷> - 슬림한 바디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40제품입니다.

 

 

슬림한 바디,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쎄하죠?

네.. 굉장히 슬림해서 신기가 힘들었습니다, 저는 모든신발을 240 신는데 이 풋살화는 처음에 정말 신기가 힘들었어요, 현재 끈을 빼고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시면 아시겠죠? 처음엔 주걱을 들고 다녔었고, 2번째 신을 때 부터 끈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제거 했습니다. 4~5번째 정도 되니까 조금 늘어나기도 하고, 주걱 없이도 신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터드> - 삼각 스터드를 활용, 빽빽이 들어서 있는 탓인지 접지력이 우수합니다.

 

스터드에는 삼각 스터드가 사용되었습니다, 삼각 스터드의 장점인 접지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옆모습> - 나이키 줌 표시, 잉크가 흩뿌려진 듯한 컬러감.

 

 

힐컵이 조금 높다고 느껴지시지 않나요? 저는 처음에는 전혀 염두하지 않았던 부분인데요, 무릎을 꿇으면서 허벅지 앞 근육 스트레칭을 할때 굉장히 불편합니다ㅠㅠ 물론 힐컵이 높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쉽게 들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 설명에 나와있듯이 발꿈치 부분의 줌 표시는 나이키의 런닝화에 적용되는 기술 입니다, 그래서 인지 더욱 쿠션감이 뛰어납니다. 오래 신어도 다른 풋살화보다 발바닥이 덜 아픕니다.

 

그리고, 쨍한 블루 색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ㅎㅎ 흰색과 매치 되어 밝은 느낌을 줍니다.

 

 

 

 

 

<옆모습 확대> - 나이키 스우시의 디자인이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입체적인 모습, 앞의 슈팅존에 희미한 하이퍼 스크린을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의 디자인은 가까이서 보면 더욱 매력적입니다 입체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사진의 끝 부분 슈팅존의 희미한 글씨는 하이퍼 스크린 인데요,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라 검색을 통해 알아 보았습니다, 축구화에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나이키 팬텀 베놈 fg 축구화의 슈팅존에 쓰인 프리시즌 파워를 아시나요? 풋살화에는 프리시즌 파워가 아닌 하이퍼 스크린이 적용되었습니다.

 

하이퍼 스크린은 아래의 사진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드> - 나이키 스킨이 적용, 빽빽히 들어서있는 하이퍼 스크린의 모습

 

하이퍼 스크린은 굉장히 얇고 날카로운 느낌이 듭니다, 나이키 스킨과 함께 탄성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길을 잘 들인다면 발에 딱 맞는 나만의 풋살화를 창조해낼 수 있는 풋살화 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발볼이 좁은편인 소위말해 칼발을 가진 사람으로서 이렇게 까지 꽉 조이는 신발을 만나 본 적이없어서 조금 당황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ㅠ.ㅠ  참고해서 구매해 주세요! 

 

인생풋살화라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닙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서 풋살화를 하나정도 그냥 살수있는 날이 오기 전까지는(저는 지금 대학생 입니다.ㅜㅠ) 이 풋살화만 신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지금까지의 포스팅중 가장 길었던 글이 아닌가 싶은 데요, 축구화와 풋살화 통틀어 제가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이라 말이 길어졌나 봅니다, 이제는 운동할 때 입는 옷들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ㅎㅎ 앞으로도 기대해 주시고, 제 블로그 방문 많이 해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구독과 글에 공감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