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hazzys

축구용품 리뷰 - 휠라, 나이키 헤어밴드 본문

스포츠 용품리뷰

축구용품 리뷰 - 휠라, 나이키 헤어밴드

kimhjyj 2020. 1. 30. 01:31

드디어 10번째 글입니다!!

벼락치기 마냥 글을 쓴것 같기도 하네요 ㅎvㅎ 

 

제가 지금까지 굉장히 여러종류의 축구 용품들을 소개 해 드렸는데요, 이번엔 헤어 밴드 입니다!!

나름 헤어밴드가 잘어울린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는 편이라 애용하는 제품들 인데요, 헤어밴드를 추천드리고 싶은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땀이 많으신 분들!

 

제가 땀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 경기중에는 얼굴위로 흐르는 땀이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헤어밴드를 착용하게되니까, 머리의 땀을 흡수를 잘 해주어서 얼굴로 땀이 흐르는 경우가 사라졌습니다 ㅎㅎ 

 

요리조리 날아다니는 머리카락들을 잘 잡아주는 부분에서도 굉장히 도움되는 아이템 입니다!!

 

두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휠라와 나이키의 제품입니다!

 

먼저 휠라의 헤어밴드는

Fila Unisex Sweat Headband Adjustable 라는 제품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것이 아니라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외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 가봅니다, 이 외에도, 휠라의 다른 헤어밴드는 7000원 선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다음으로 나이키의 <나이키 스우시 헤어밴드> 입니다!

리버시블이라고 해서 뒤집어서 양쪽으로 사용가능한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 제품은 네이버쇼핑에서 7,55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많이 사용해서 너덜너덜해진 헤어밴드...

 

 

휠라와 나이키의 제품들을 모두 사용하면서 두 제품의 차이점을 말씀드리자면, 나이키가 휠라보다 조금 더 두꺼우면서, 더 조이는 느낌이 듭니다, 휠라제품은 잘 늘어나고, 착용하지 않은 듯한 느낌이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블로그 구독과 글에 공감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