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hazzys

축구용품 리뷰 - 나이키 니트 장갑 본문

스포츠 용품리뷰

축구용품 리뷰 - 나이키 니트 장갑

kimhjyj 2020. 1. 26. 02:2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아직까지는 날씨가 나 겨울이야!!! 하는 느낌이죠?

낮에 정말 한번씩은 빼고요 ㅎㅎ

저녁운동을 하다보면 손이 꽁꽁 얼어서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되게 많더라구요,

 

 

운동하는 도중에라도 손이 얼지 않도록 도와주는 장갑을 가져왔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보풀도 좀 일어나고, 제품의 정확한 명칭도 잘 모르겠는데요,

검색해보니,

만원 중반에서 이만원 중반대에

다양한 기능들을 가진 여러 나이키 장갑들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검정색 바탕에 흰색 나이키 스우시의 장갑이 기본이라고 생각되지만, 저는 강렬한 빨강 나이키스우시를 택했습니다! 바탕이 네이비 색상이어도, 스우시의 존재감이 빛을 발하지 않나 싶네요 ㅎㅎ

 

사진으로 마저 보실게요!

 

 

<손등 부분> - 손등부분의 강렬한 스우시 이외에는 다른 무늬나 디자인이 없습니다.

 

 

 

 

 

<손바닥 부분> - 미끄럼 방지를 도와주는 것 같네요, 예를 들면 드로잉이나 공을 손으로 만져야 할때!

 

 

 

굉장히 오랫동안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대학교 입시 운동때 사용했던 제품이라 추억이 담겨있어서 버리기가 너무 아까워요,, 다만 검색해보니 이 제품이 남성용 이더라고요, 어쩐지 조금 크다 했습니닿ㅎㅎ

 

많은 도움이 되었을런지는 모르겠네요,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구독과 글에 공감 부탁드려요!

Comments